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큐브가 웹 CMS를 열었습니다!

 

 상반기 목표 후원인 수는 100명!! 상반기 안에 50명 이상을 달성하면 '큐브 단체 감사 인사 영상'으로, 100명 이상을 달성하면 '큐브 의장님의 춤 영상'으로 후원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표시하려고 합니다.

 큐브는 정기적인 예산 수입이 없어서 항상 사업을 운영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특히 큐브는 2014년, 10여개 단체의 연대로 시작하여 현재는 전국 66개 대학의 74개 성소수자 모임이 소속된 광범위한 연대체로 성장했지만 단체 규모에 비해 예산은 턱 없이 부족해서 그 동안 활동가들이 사비를 지출하거나 빚을 져가면서 활동하는 일이 빈번했습니다.

 CMS 정기후원을 통해 이런 큐브의 발걸음을 응원하고 함께해 주세요. 후원금은 큐브에 소속된 대학 성소수자 동아리들이 겪는 실무적인 어려움 등을 지원하는데 쓰이고, 의장단과 행정팀원이 활동을 지원하는 식사비나 교통비 등의 복리후생비, 그리고 여태 외부 기금 없이는 진행할 수 없었던 '전국 대표자 워크샵'이나 '대학청년 성소수자 체육대회'와 같은 사업들을 진행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무엇보다 큐브는 대학&청년을 기반으로 하는 단체라는 특성상 새로운 성소수자 인권활동가들이 많이 유입되어 그 활동들을 조직하고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권운동의 재생산이라는 측면에서, 청년 활동가들을 육성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큐브를 후원해주세요.

 CMS후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다채롭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대학성소수자모임연대 큐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웹CM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