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8월의 QUV소식

💚💙💛❤️8월의 QUV 소식❤️💛💙💚

1. <450km의 무지개 - 제1회 지역활동 연계 워크숍 및 8월 대표자회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1박2일 일정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 수도권과 지역에서 약 100여 명이 참석, 즐겁게 교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 8월 27일 개최된 대표자회의에서, "대학성소수자모임연대 QUV는 연대 모임 간 교류의 거리적 한계를 극복하고, QUV에 대한 각 모임의 소속감과 일체감을 증진하기 위하여 지역활동 연계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결의한다"라는 내용의 <지역활동 연계 강화 결의문>을 채택하였습니다.

3. 최초로 실시된 내부 회계감사를 마치고, 감사보고서를 채택했습니다.

4. 오는 9월 10일-11일에 있을 무지개행동 워크숍에 QUV 대표자를 파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무지개행동의 집행력을 강화하려는 방향에 대해 긍정적이라는 의견을 모았습니다.

5. <제2회 여성성소수자궐기대회>를 공동주최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

6. QUV 활동가들의 경험과 지식을 발전적으로 유지·계승하기 위하여 고문직을 신설하였습니다. QUV의 창립과 활동을 위해 크게 헌신했던 MECO(서울대학교 성소수자 동아리 Queer In SNU)님과 미묘(서강대학교 서강퀴어모임&서강퀴어자치연대 춤추는Q, QUV 초대 의장)님이 고문으로 수고해주시겠습니다.

7. 제6대 QUV 의장 선거가 있었습니다. 5대 의장이었던 SB(숭실대학교 성소수자 모임 SSU LGBT)가 재선, 연임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여러분께서 많이 채워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 행사는 비온뒤 무지개 재단의 이창국기금을 받았습니다.